지속가능 발전을 위한 에코피아의 약속

미래세대가 그들의 필요를 충족시킬 능력을 저해하지 않으면서, 현재세대의 필요를 충족시키는 발전을 꿈꾸며...

에코피아·에코리치는 자연 인간 기술이 어우러진 창조도시입니다.

이 세상에 기업의 모습으로 태어나 배우며 생각하고 활동한지 어느덧 약관(若冠)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창조도시 에코피아가 앞으로 건강한 청년으로 성장하여 미래세대와 공감하는 재미와 즐거움이 넘쳐나는 지속가능한 공동체의 일원이 된다면 새로운 삶의 형식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를 갖습니다

환경문제는 자연의 문제인 동시에 인간의 문제임을 감안할 때, 자연과학의 치유적인 측면만을 대안으로 접근하여 기술공학적 처방을 우선순위로 모색하는 것은 인류문명의 지속가능성에 오류를 범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자연그대로의 모습을 통해 생명존중 정신을 바탕으로 하는 지속가능한 발전이야 말로 지금을 살아가는 현재세대에게 주어진 과제이며, 미래세대에 대한 보충능력을 선물하겠다는 약속이겠습니다.

에코피아·에코리치는 건강한 지구공동체의 경제, 환경, 사회에서 지속발전을 위해 갱신 가능한 인적·물적 자원을 소중히 여기고 창조적 사고를 바탕으로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면서 미래세대를 위한 융복합적 가치를 생산해 낼 것입니다.
에코피아·에코리치는 사회자본 축적을 통한 공동선을 추구하면서 R&D 네트워크를 통한 기업의 성장동력을 창출하고 양방향 소통구조를 통해 맞춤형 생산 활동을 달성함으로서 지역사회와 함께하며 풀뿌리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바른 기업의 모습으로 공동체의 행복을 키워서 더 나은 내일을 가꾸는데 함께하겠습니다.

늘 변함없이 보내주신 아침의 미소와 같은 배려에 감사드리며 창조도시 에코피아·에코리치는 지속가능한 바른 기업이 되도록 하겠습니다.